정시퇴근. 움짤 및 캡쳐 파일이 올라옵니다.


360도 캠




레드카펫




-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






- 채널 고정!











뉴스타상 수상장면










(우수 연기상 수상할때 ㅋㅋㅋㅋ)



















Q. 이번 해에 서른 살이시라고. 






A. 몇 시간 후면 서른 한 살입니다

ㅋㅋㅋ





Q. 소감 한 마디

A. 서른 한 살. 정말 멋진 나이인거 같아요

민망?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- 육룡이 나르샤 아직 안끝났는데





- 선배님들이랑 스탭분들 그리고 감독님들께 



- 너무나 감사하고





- 계속 정진하겠습니다 













우수 연기상 수상장면




- 어, 우선...






- 깜짝 놀랐구요





- 영상 나왔을때





- 생각도 못했었는데 어쨌든 감사드립니다







(여기부터는 후에 작업해서 보정이 다름ㅎ....ㅎ)




- 후배로서 좋은 발자취 남겨주신거 잘 따라오라고 주시는 상 같습니다







- 저희 육룡팀 






- 너무나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x2 감사합니다 





(액션스쿨 감독님께 감사인사)







- 감사한 분들 진짜 많은데 






- 따로 전화드리겠습니다





- 감사드리구요






- 내년 3월에 방영 끝나거든요







- 조금 더 관심가져주시고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






- 최선을 다하는 변요한 되겠습니다 












여기서부터는 깨알컷